센서부착 옷 입고 앱과 연동으로 자세교정
​​​​​​​맞춤운동도 추천…우수고객 300명 선착순
동양생명 서울 종로 사옥. [사진-=동양생명]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지속한다. 국내 보험사 가운데 최초로 관련 기업과 손잡고 우수고객에게 자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동양생명이 해당 서비스는 구독하는 고객에게 센서가 달린 옷을 제공하며, 이 옷을 착용하고 전용 앱과 연동하면 자세가 흐트러졌을 때마다 센서가 작동해 자세교정에 도움을 준다며 22일 이같이 밝혔다.

아울러 앱이 구독자의 자세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해, 구독자에게 맞는 맞춤 운동도 추천한다.

동양생명이 이를 위해 이날 블랙, 레드 등 우수고객에게 구독 신청을 안내하고, 구독 의사를 밝힌 고객 300명에게 해당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구독 기간이 내년 3월까지며, 동양생명이 구독 기간 고객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동양생명 관계자가 “동양생명을 이용한 우수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도 특별한 혜택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이 지난해 중반 우수고객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고객을 블랙과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 등으로 나눴다.

 

 

 

 

동양生, ESG 경영 쭉…우수고객에 자세교정 서비스 제공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지속한다. 국내 보험사 가운데 최초로 관련 기업과 손잡고 우수고객에게 자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