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정수남 기자] 수도권 도시에서 지난주 카메라로 잡았다.

종전 순댓국밥 가맹점이 문을 닫고, 또 순댓국밥 가맹점이 문을 열었다. 종전 가게는 박리다매 전략을 구사했다. 새로운 점포 역시 같은 전략이다. [사진=정수남 기자]

 

다만, 이 점포가 지하철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있는 점을 고려하면 박리다매만이 승부수가 아니다.

바로 친철이다.

종전 가게의 경우 직원 3명이 손님이 오거나, 가거나, 말거나 무대응으로 일관했다는 게 현지 업계 관계자 지적이다.

장기화한 경기침체에 살아나기 위해서는 고객 감동 구현이 최고 전략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 이구동성이다.

 

 

 

 

이번에는 될까?…문 닫은 순댓국밥집에 또 순댓국밥집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정수남 기자] 수도권 도시에서 지난주 카메라로 잡았다.다만, 이 점포가 지하철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있는 점을 고려하면 박리다매만이 승부수가 아니다.바로 친철이다.종전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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