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글로벌 게임 ‘원신’과 이색 콜라보 진행 패키지. [사진=동아제약]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동아제약은 자사의 인기 제품 ‘박카스맛 젤리’와 글로벌 게임 ‘원신’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치얼업(CHEER UP)’을 주제로, 타우린과 비타민B군 3종을 함유한 박카스맛 젤리와 원신 속 인기 캐릭터들이 함께해 소비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목적이다.

콜라보 제품은 박카스맛 젤리 오리지널 5종과 신맛 5종 등 총 10종의 한정 패키지로 출시된다. 각 제품 패키지에는 원신 캐릭터씰이 1종 랜덤 동봉되며, 총 30종의 캐릭터씰이 준비됐다. 또한 씰 뒷면에는 리딤 코드가 삽입돼, 원신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제품은 4월 중순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16일부터는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 ‘디몰(Dmall)’과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박카스맛 젤리X원신 콜라보 굿즈도 한정 판매된다. 굿즈는 캔배지 세트, 쉐이커 키링 세트, 장패드 세트, 나비아 치얼업 세트 등 총 4종으로, ‘CHEER UP’ 콘셉트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박카스맛 젤리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와 글로벌 게임 ‘원신’ 이색 콜라보 진행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동아제약은 자사의 인기 제품 ‘박카스맛 젤리’와 글로벌 게임 ‘원신’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치얼업(CHEER UP)’을 주제로,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