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 동참…콘덴싱 보일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6. 3. 16:50

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 프로모션.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5 녹색소비주간’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녹색소비주간’은 친환경 제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 기업이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경동나비엔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참한다.

이에 따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3개 녹색매장에서 콘덴싱 보일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녹색매장은 환경부가 친환경 제품 판매 활성화에 기여한 매장을 인증하는 제도로,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 체험형 매장인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과 진주점을 추가해 전국 13곳의 녹색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NCB354’ 모델 구매 시 5만원, ‘나비엔 콘덴싱 ON AI’ 모델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후자 구매 고객에게는 스탠리 텀블러, 써모스 텀블러, 나비엔 매직 1구 인덕션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으로부터 녹색제품 인증을 받은 모델로, 온수를 즉시 공급하는 ‘온수레디 시스템’을 통해 최대 94%의 물 절약 효과를 제공한다.

연간 기준으로 4인 가정에서 약 20톤의 물 절약이 가능하며, 에너지 효율 역시 뛰어나 일반 보일러 대비 가스 사용량을 19% 절감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당사는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친환경 기술을 선도해왔다”며 “이번 녹색소비주간 프로모션과 함께 녹색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 동참…콘덴싱 보일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스페셜경제

경동나비엔이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5 녹색소비주간’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녹색소비주간’은 친환경 제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기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