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지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이 범(凡)롯데의 통합 쇼핑축제로, 내달 9일까지 펼쳐진다.

롯데하이마트가 행사기간 전국 330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품목별 인기, 신상품을 모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고객이 행사기간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위닉스 창문형' 에어컨 등, 최근 수요가 급증한 냉방 가전도 같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 등 대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7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최대 25% 할인…롯데레드페스티벌 통해 70만원 상품권도 제공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지급한다.롯데하이마트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개최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