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면세점 부문 1위에 올랐다. 서울 중구에 자리한 신라호텔.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면세점 부문 1위에 10일 올랐다.

신라면세점이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접점 활동, 지속적인 디지털 영역 확장을 통한 고객 경험 가치 창출, 꾸준한 고객 만족도 제고 노력 등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실제 신라면세점 서울의 경우 면세점 지하 1층과 옥상 공간에 카페를 개설해 면세점을 찾는 고객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위스키를 찾는 고객이 급증하는 점을 고려해 전국 모든 점포에 위스키 판촉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렸다.

신라면세점이 디지털 영역 확장을 통한 고객 경험가치 극대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네이버와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회원 혜택과 구매 편의성을 지속해 개선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국가고객만족도서 면세점 부문 1위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면세점 부문 1위에 10일 올랐다.신라면세점이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접점 활동, 지속적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