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코엑스 외벽에서 나오는 HL그룹의 홍보 영상 상 나를 믿다. [사진= HL그룹]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HL그룹(회장 정몽원)의 홍보 영상 상 ‘나를 믿다’가 장안의 화제다. 5일 송출 이후 7일만인 7월 2차에 광고계 1위를 차지해서다.

HL그룹은 네편의 영상이 국내 최대 광고 전문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TVCF 7월 2주차  순위에서 각각 1위, 2위, 3위, 4위를 휩쓸었다고 17일 밝혔다.

나를 믿다 영상이 가상(假像)과 실상(實像)의 증명보다 믿음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HL그룹이 이번 영상을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와 함께하면서, 자사의 정체성을 잘 담은 점도 이 같은 인기에 힘을 보탰다고 설명했다.

HL그룹 관계자가 “‘나를 믿다의 나는 나와 너 우리 모두를 뜻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로 회사를 알리고 관련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헸다.

한편, 이번 영상이 HL그룹 사이트( https://www.hlcompany.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L%EA%B7%B8%EB%A3%B9),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l__world/) 등에서 볼 수 있다.

 

 

 

 

 

HL그룹, 홍보 영상 ‘나를 믿다’ 기염…송출 7일만에 광고계 1위 꿰차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HL그룹(회장 정몽원)의 홍보 영상 상 ‘나를 믿다’가 장안의 화제다. 5일 송출 이후 7일만인 7월 2차에 광고계 1위를 차지해서다.HL그룹은 네편의 영상이 국내 최대 광고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