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LG생활건강이 반려견을 기르는 1500만명의 고객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
반려견 족(足)을 씻기는 전용 티슈를 최근 선보인 것이다. 이는 7월 선보인 거품 제형 제품을 개선한 것으로, 물 필요 없어 간편하다.
LG생활건강이 이번 티슈가 강아지 족부터 몸통까지 닦을 수 있어 기존 거품형 제품보다도 간편하다고 2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반려견 피부의 산성도를 고려해서 제품을 만들었다. pH7(중성) 이상의 피부가진 반려견의 피부에 맞는 산도를 적용한 것이다.
아울러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식물유래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제품에 첨가했으며, 무향으로 만들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가 "기존 거품형 제품과 마찬가지로, 티슈형에도 고객 요구를 반영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지속해 제공하기 위해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2년 연속 연 매출 2조원 달성 (2) | 2024.12.23 |
---|---|
GS25, 딸기 관련 제품 차별화…생딸기부터 디저트, 막걸리까지 (3) | 2024.12.23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내년 창립 80주년 기념 현대미술 전시 기획 (4) | 2024.12.20 |
이마트, 몽골 울란바토르에 현지 5호점 마련 (2) | 2024.12.20 |
政, 모기약 등 살충제·살균제 15개 제품, 안전성·효과성 첫 승인 (2) | 2024.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