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두투어, 설과 겨울 여행객 몰이 나서…동남亞 황금 왕국 브루나이 기획전 선봬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1. 24. 14:57

브루나이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사진=모두투어]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모두투어가 최장 9일인 설 연휴와 겨울 방학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몰이에 나섰다. 동남아시아의 숨은 보석으로 이름난 ‘황금 왕국 브루나이 기획전'을 24일 선보인 것이다.

브루나이는 보르네오섬에 있는 나라로, 말레이시아와 인접해 있으며 이슬람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등이 보르네오섬을 차지하고 있다.

브루나이의 경우 황금빛 모스크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연평균 27℃의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환경, 안전한 치안 등으로 매력적인 여행지다.

이번 브루나이 기획전이 모두시그니처, 새미패키지, 에어텔, 가성비 좋은 상품 등으로 이뤄졌다.

이우연 모두투어 부장이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이 브루나이를 선호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브루나이의 독특하고 특별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두투어, 설과 겨울 여행객 몰이 나서…동남亞  황금 왕국 브루나이 기획전 선봬 - 스페셜경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모두투어가 최장 9일인 설 연휴와 겨울 방학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몰이에 나섰다. 동남아시아의 숨은 보석으로 이름난 ‘황금 왕국 브루나이 기획전\'을 24일 선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