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헬로 키티' 한정판 굿즈 오는 4일 재출시…신상품 3종 추가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4. 3. 16:03

스타벅스, 헬로 키티 MD 7종 출시. [사진=스타벅스]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지난해 당일 완판 신화를 기록한 스타벅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다시 돌아온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오는 4일, 헬로 키티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MD 7종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기존 4종에 더해, 새로운 상품 3종이 추가돼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은 캐릭터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한정판 제품으로, 지난해 아시아 태평양 13개 국가에 순차적으로 출시됐다. 국내에서도 출시 당일 대부분의 제품이 품절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재출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온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판매를 재개한다.

재출시되는 기존 상품은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473ml),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355ml), SS 헬로 키티 콜드컵(473ml), 헬로 키티 바리스타 인형 등 4종이다.

여기에 SS 헬로 키티 엘마 텀블러(473ml), 헬로 키티 콜드컵(473ml, 리본 스토퍼 포함), SS 헬로 키티 텀블러(355ml)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상품은 헬로 키티의 아트웍과 시그니처 요소를 반영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텀블러와 레드 리본 스토퍼가 포인트인 콜드컵 등은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는 4월 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오는 4일 0시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G마켓 등에서 동시 출시된다. 모든 상품은 계정당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첫 출시 당시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이번에는 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헬로 키티' 한정판 굿즈 오는 4일 재출시…신상품 3종 추가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지난해 당일 완판 신화를 기록한 스타벅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다시 돌아온다.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오는 4일, 헬로 키티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