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현대자동차가 법인 구매시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처를 13일부터 확대한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가 2007년 시작한 고객서비스로, 신차 구매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포인트 제도다. 고객이 해당 포인트를 신차 구매부터 자동차 용품, 주유, 백화점, 가맹점 등 70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가 법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포인트 사용처 확대를 위해 비플페이와 제휴했다.
이를 통해 법인 고객이 필요로 하는 AI경리나라, 플로우 등 혁신적인 업무용 프로그램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했다.
현대차 관계자가 “법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확대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현대자동차가 법인 구매시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처를 13일부터 확대한다.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가 2007년 시작한 고객서비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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