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딸기가 겨울철 채소로 자리하면서 카페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웃었다.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를 이용한 제품 판매가 급증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사진)이 출시 한달(1월 15일~2월 18일)간 판매가 자사 제품 가운데 판매 상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초 선보인 케이크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판매량보다 2배 이상 급증한 것이라는 게 투썸플레이스 설명이다.
아울러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 스초생 프레지에도 인기다.
투썸플레이스가 이외에도 딸기 음료 4종 판매(1월 3일~2월 19일)도 130만잔 이상 팔렸다고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가 "제철 딸기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고객이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제품과 달콤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딸기, 겨울 제철 채소…투썸플레이스 딸기 제품 판매량, 최고 2배 이상↑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딸기가 겨울철 채소로 자리하면서 카페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웃었다.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를 이용한 제품 판매가 급증한 것이다.투썸플레이스가 생딸기 듬뿍 우유
www.speconomy.com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용진 신세계 회장, 이마트 전문점 브랜드 4개로 재편 (0) | 2025.02.21 |
---|---|
이마트, 3월 고래잇 페스타 상품 선공개…흑돼지·참외·활전복 등 (0) | 2025.02.21 |
2월 기업심리, 코로나19 이후 최악…건설 둔화·내수 부진탓 (0) | 2025.02.21 |
獨 정수기 브리타 강점, 친환경과 간편성 (0) | 2025.02.21 |
해썹인증원, 수입식품 사전 안전성 확보 위한 전문가 양성 교육 시행 (0) | 2025.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