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딸기, 겨울 제철 채소…투썸플레이스 딸기 제품 판매량, 최고 2배 이상↑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21. 14:55

[사진=투썸플레이스]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딸기가 겨울철 채소로 자리하면서 카페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웃었다.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를 이용한 제품 판매가 급증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사진)이 출시 한달(1월 15일~2월 18일)간  판매가 자사 제품 가운데 판매 상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초 선보인 케이크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판매량보다 2배 이상 급증한 것이라는 게 투썸플레이스 설명이다.

아울러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 스초생 프레지에도 인기다.

투썸플레이스가 이외에도 딸기 음료 4종 판매(1월 3일~2월 19일)도 130만잔 이상 팔렸다고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가 "제철 딸기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고객이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제품과 달콤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딸기, 겨울 제철 채소…투썸플레이스 딸기 제품 판매량, 최고 2배 이상↑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딸기가 겨울철 채소로 자리하면서 카페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웃었다. 투썸플레이스의 딸기를 이용한 제품 판매가 급증한 것이다.투썸플레이스가 생딸기 듬뿍 우유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