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용혜인 의원실]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용혜인 기본소득당 대표(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가 이달로 스페셜경제 창간 16주년을 맞아 18일 축사를 보내왔다.

다음은 용혜원 대표의 축사 전문이다.

스페셜경제 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기본소득당 대표 용혜인입니다.

스페셜경제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이래 정론직필의 사훈 아래 애써오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를 막론하고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심층분석과 탐사보도를 지향하는 스페셜경제의 역할이 참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언론의 보루가 되어주실 스페셜경제의 많은 역할을 기대합니다.

기본소득당 역시 윤석열 정부가 자행하는 거대한 퇴행을 막는 대들보가 되겠습니다. 혁신주도형 균형성장을 통해 대규모 공공투자 전환을 촉진하여 전환의 결실을 국민 모두에게 재분배하는 기본소득을 도입하겠습니다.

스페셜경제와 함께 적극적인 사회적 논의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스페셜경제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본소득당 대표 용혜인



 

https://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322977

 

[스페셜경제 창간 16주년 축사] 용혜인 기본소득당 대표 “참언론의 보루로 많은 역할 기대” -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용혜인 기본소득당 대표(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가 이달로 스페셜경제 창간 16주년을 맞아 18일 축사를 보내왔다.다음은 용혜원 대표의 축사 전문이다.스페셜경제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