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 현장. [사진=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환경운동연합 전문기관인 에코생활협동조합과 함께 서울 종로에서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최근 펼쳤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종로 사직동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김장 나눔을 기획했다.

이번 김장 나눔에는 패트리스 드베미 대표 등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임직원 43명이 참여했다.

이들이 유기농 재료로 700㎏의 김장 김치를 담그고 포장해 사직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100가구에 전달했다. 아울러 중증장애 단기 거주 시설인 라파엘의 집에도 해당 김장 김치를 제공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 현장. [사진=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패트리스 드베미 대표가 “임직원과 지역사회 소외 이웃에게 작은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노을공원 나무심기, 태화강 환경정화 활동, 발달장애인 지원 등 매년 환경과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김장 나눔 봉사활동 펼쳐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환경운동연합 전문기관인 에코생활협동조합과 함께 서울 종로에서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최근 펼쳤다.에쓰-오일토탈에너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