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뚜기, 경기미 담은 즉석밥 ‘든든쌀밥’ 출시…쿠팡 로켓배송 전용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4. 14. 10:57

오뚜기 든든쌀밥. [사진=오뚜기]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오뚜기가 쿠팡 로켓배송 전용 즉석밥 신제품 ‘든든쌀밥’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임금님께 진상되던 ‘경기미’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오뚜기만의 엄격한 품질 검수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든든쌀밥은 36개입 대용량 박스 포장으로 구성돼, 장기 보관과 넉넉한 사용에 용이하다. 오뚜기는 해당 제품을 즉석밥 주요 소비 채널인 쿠팡을 통해 단독 판매할 예정이며, 로켓배송의 간편한 주문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즉석밥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든든쌀밥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즉석밥을 제공하고자 ‘든든쌀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 로켓배송에 최적화된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경기미 담은 즉석밥 ‘든든쌀밥’ 출시…쿠팡 로켓배송 전용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오뚜기가 쿠팡 로켓배송 전용 즉석밥 신제품 ‘든든쌀밥’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임금님께 진상되던 ‘경기미’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오뚜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