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친절과 커뮤니티라는 핵심 이념을 주제로 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은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로, 일상 속 작은 친절이 모여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조 카인드 스누피를 테마로 한 음료와 푸드, MD 상품들은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선보이는 음료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다.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이 어우러져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푸드 상품으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바닐라 크림이 가득한 ‘찰리 브라운 마카롱’이 출시된다. 두 상품 모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를 형상화해 컬래버레이션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MD 상품도 선보인다. 스누피와 친구들이 스타벅스 앞치마를 착용한 ‘피너츠 프렌드십 머그 414ml’와 조 카인드 스누피를 메인으로 한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 473ml’, 그리고 ‘피너츠 키체인’ 등이 출시되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타벅스는 협업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만 명에게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3월 31일부터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프라푸치노’, ‘스누피 마카롱’,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구매한 고객에게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피너츠 컵 데코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절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커뮤니티 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피너츠 협업, 조 카인드 스누피 컬렉션 출시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
www.speconomy.com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H, 화성태안3 건설현장서 추락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0) | 2025.03.27 |
---|---|
트럼프, 수입 자동차에 25% 관세 부과…한국 자동차 업계 '직격탄' (0) | 2025.03.27 |
이복현 금감원장, MBK의 4천억 보장 비판… '현실성 없는 희망' (0) | 2025.03.26 |
YTN, 변경승인 없이 자회사 합병… 방통위 과징금 3000만원 (0) | 2025.03.26 |
브리타코리아, 홍보대사로 안성재 요리사 위촉 (0) | 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