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영 기반으로 고품질 구현…천연석과 인조석 장점 결합
칼리온 제품을 적용한 (위부터)벽과 주방 상판.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인조대리석과 세라믹 전문기업 ㈜브라운스톤(대표이사 황선규)이 자체 개발한 인조석 브랜드 칼리온을 19일 선보였다.

칼리온 제품이 천연석의 장점과 인조석의 내구성을 결합한 고급 인조석으로, 천연 석영(이산화규소)을 기반으로 한다. 칼리온의 인조석이 고품질 수지와 소량의 안료, 첨가제 등을 결합해 다양한 색상과 형태를 구현했다.

이로 인해 시공시 고급스러운 색상과 다양한 공간 창조가 가능하다.

아울러 칼리온 제품이 내구성, 내오염성 등이 탁월해 바닥재와 장식용, 벽체, 주방 상판, 욕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게 브라운스톤 설명이다.

칼리온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브라운스톤 관계자가 “수년간 연구개발과 그동안 쌓은 기술력 등으로 칼리온을 내놨다. 고객이 칼리온 맞춤 제작을 통해 세련되고 조화로운 실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브라운스톤, 인공 대리석 브랜드 ‘칼리온’ 선봬 - 스페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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