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삼성電 AI 구독클럽, 새로운 가전 구매방법으로 부상…고급 TV 고객 50% 이용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3. 10. 10:58

[사진=삼성전자]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삼성전자의 AI 구독클럽이 새로운 가전 구매 방식으로 자리했다. 이중에서도 초기 가격 부담이 있는 고급 가전 구매시 많은 고객이 이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삼성전자에 따르면 2월 고급 TV 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 가운데 절반이 AI 구독클럽을 이용했다.

지난해 12월 AI 구독클럽 출시 이후 고급 TV 구독 비중이 같은 달 20%대였지만, 2개월만에 2배 이상 급증한 것이다.

이는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큰 고급 TV를 AI 구독클럽으로 구매할 경우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AI 스마트 홈, 홈 모니터링, 클릭 투 서치, 실시간 번역, AI 모드 등 인공지능(AI) 기능을 강화한 55형 OLED TV 신제품의 경우 AI 구독클럽을 통하면 월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무상수리 서비스 기간이 5년이라 사후 비용도 들지 않는다.

임성택 삼성전자 부사장이 "고급 TV를 구입하는 고객이 AI 구독클럽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는 고급 TV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삼성電 AI 구독클럽, 새로운 가전 구매방법으로 부상…고급 TV 고객 50% 이용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삼성전자의 AI 구독클럽이 새로운 가전 구매 방식으로 자리했다. 이중에서도 초기 가격 부담이 있는 고급 가전 구매시 많은 고객이 이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