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K스피드메이트, 독일 DAT와 AI 차량 견적 프로그램 사용 계약 맺어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4. 9. 11. 10:29

[사진=SK스피드메이트]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SK스피드메이트가 독일의 대표적인 자동차 데이터 기업과 제휴를 통해 부품 플랫폼 사업에 인공지능(AI )을 적용한다.

SK스피드메이트(대표 안무인)가 DAT와 AI 자동 견적 시스템 등 차량 데이터 기술 3종에 대한 사용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1931년 발족한 DAT가 자동차 데이터 기업으로, SK스피드메이트는 데이터, AI 기반의 진화를 위한 협력사가 됐다.

SK스피드메이트가 도입하는 기술이 AI 자동 견적 시스템, 수입차 정비 견적 프로그램, 일반정비 부품 카탈로그 프로그램 등으로, 이는 SK스피드메이트의 수입차 통합 플랫폼인 허클베리 프로에 적용 예정이다.

이 같은 AI 기반 차량 견적 프로그램 도입으로 허클베리 프로를 강화한다는 게 SK스피드메이트 복안이다.

SK스피드메이트가 “자동차 종합관리 기업으로서 회사의 위상을 지속해 제고하겠다”고 강조했다.

 

 

 

 

 

SK스피드메이트, 독일 DAT와 AI 차량 견적 프로그램 사용 계약 맺어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SK스피드메이트가 독일의 대표적인 자동차 데이터 기업과 제휴를 통해 부품 플랫폼 사업에 인공지능(AI )을 적용한다.SK스피드메이트(대표 안무인)가 DAT와 AI 자동 견적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