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의 전기차 C40 리차지.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설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제품 만족도 부문 1위를 17일 차지했다. 이로써 볼보코리아가 최근 5년 연속 같은 부문 1위에 오르게 됐다.

컨슈머인사이트가 2001년부터 매년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 조사가 운전 면허 소지자 가우데 자동차를 보유했거나, 2년 이내 차량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9만500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했다.

이중 1년 이내에 신차를 구입한 697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볼보자동차가 산업 평균(804점)보다 48점 높은 852점으로 1위에 올랐다.

볼보코리아 관계자가 “고객 만족 위해 진정성 있게 노력한 덕분에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볼보자동차를 구매했을 때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끼고, 소유하는 기쁨을 오랫동안 누일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의 전년 동기대비 올해 1∼9월 한국 판매가 11.1%(1만2507대→1만1123대) 급감했다. 같은 기간 수입차 판매가 1.5%(19만7742대→19만4731대) 감소했다.

 

 

 

 

 

볼보코리아, 제품 만족도 올해도 1위 차지…최근 5년 연속 1위 쾌거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설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제품 만족도 부문 1위를 17일 차지했다. 이로써 볼보코리아가 최근 5년 연속 같은 부문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