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제7대 조수경 회장 취임·새 임원진 공식 출범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4. 18. 17:15

[사진=한국피부미용사중앙회]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가 제7대 임원진 구성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중앙회는 지난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제7대 임원진 취임식,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수경 중앙회장 및 대표이사의 취임과 함께 임원, 지회장 임명식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지난 3일 열린 취임식에서는 이계영, 장정인, 김영숙 부회장이 공식 임명됐으며, 신숙희 감사장과 김은형 감사가 감사직에 각각 선임됐다. 전국 지회를 통해 선출된 각 지회장들의 임명식도 함께 진행되며, 제7대 임원진 구성이 완료됐다.

조수경 회장은 취임사에서 “임원진들과 함께 조직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며 협회의 미래 방향성을 공유했다”며 “우는 건 3류, 견디는 건 2류, 해내는 건 1류라는 자세로 모두가 ‘일류’로 남는 임원진이 되자”고 강조했다.

워크숍 기간에는 ‘예산편성, 회계관리’ 관련 실무 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중앙회는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협회 운영의 전문성과 조직력을 강화하고, 전국 피부미용인의 권익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새로운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제7대 조수경 회장 취임·새 임원진 공식 출범 - 스페셜경제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가 제7대 임원진 구성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중앙회는 지난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제7대 임원진 취임식,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