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코웨이, K-BPI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환경가전 3관왕 달성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4. 8. 13:47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코웨이]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환경가전 전문기업 코웨이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1위에 오르며 환경가전 3개 부문을 석권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BPI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평가해 각 산업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조사다. 올해는 약 1만 2천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코웨이는 1999년 K-BPI 조사가 처음 시작된 이후, 정수기 부문에서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유일한 브랜드다. 이번 수상으로 업계 최장기간 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코웨이의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위생관리 특화 서비스 ‘토탈케어서비스’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노블 공기청정기2’,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기능을 강화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27년간 브랜드파워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K-BPI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환경가전 3관왕 달성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환경가전 전문기업 코웨이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1위에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