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혼다코리아, 자동차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 마련

스페셜경제의 T스토리 2025. 2. 25. 09:29

[사진=혼다코리아]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주력한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자사의 에듀케이션 센터에서 사후서비스(AS) 역량 경진대회인 CS 콘테스트를  최근 개최한 것이다.

혼다코리아가 이를 통해 일반 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상담, 부품 등 5개 부문에서 현장 직원의 자웅을 가렸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 임직원 120명이 참여했으며, 혼다코리아가 엄정한 심사로 각 부문 개인과 종합우승자를 각각 선정했다.

이지홍 대표이사가 “대고객 서비스 역량을 개선하기 위해 2005년부터 매년 해당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장 임직원의 꾸준한 서비스 능력 개선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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