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가 국내에서 큰 인기다. 3일 선보인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가 출시 25일 만인 28일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해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의 인기 비결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과 개선한 인공지능(AI) 덕이라며 29일 이같이 밝혔다.

비스포크 AI 스팀의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이 물걸레를 1차로 고온의 스팀과 물로 자동 세척 한 뒤, 2차로 100℃ 스팀 살균을 통해 물걸레 표면의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을 99.99% 없앤다. 이어 55℃의 열풍 건조로 물걸레를 말린다.

이를 통해 냄새와 세균 번식을 우려하는 고객 고민을 해결했다는 게 삼성전자 설명이다.

삼성전자가 AI 기반 주행 성능과 사물 인식 기술도 대폭 개선했다.

이외에도 비스포크 AI 스팀이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함께 사물인터넷(IoT) 보안 안전성을 검증 받아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한 점도 인기 비결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부사장이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자동 세척, 스팀 살균까지 해주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은 편리한 AI 기능에 보안까지 강화해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만의 차별화한 AI 경험을 고객에게 지속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AI 전략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삼성電,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1만대 판매 돌파…출시 25일만 -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가 국내에서 큰 인기다. 3일 선보인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가 출시 25일 만인 28일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해서다.삼성전자

www.speconomy.com

 

+ Recent posts